스캐터랩은 국내 최고의 일상대화 AI 기술을 바탕으로 재미있고 말랑말랑한 제품을 만드는 AI 스타트업입니다.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챗봇 ‘이루다’는 지금까지 200만 유저와 10억 건 이상의 대화를 나눴으며, 스캐터랩은 뛰어난 AI 기술과 유저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 기획 역량을 인정받아 현재까지 SK텔레콤, 소프트뱅크, NC소프트, 크래프톤 등으로부터 누적 41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.
24년 4월 1일 새로운 AI B2C 서비스인 '제타'를 출시하여 제타의 성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. 제타는 유저가 주인공이 되어 원하는 캐릭터, 세계관, 상황에 몰입하며 대화하고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갈 수 있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입니다. 현재 제타는 유저당 하루 평균 2시간이 넘는 사용시간을 기록하고 있으며, PMF(Product-Market-Fit) 을 찾은 뒤 빠른 속도의 제품 Growth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. 또한 일본에도 제타를 동시에 출시하여 폭발적인 글로벌 확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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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캐터랩 전략팀은 데이터에 기반해 팀 내 여러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합리적인 해결방안과 전략을 제시합니다. 전략팀은 경영진부터 실무진까지 팀 내 다양한 조직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팀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스캐터랩은 국내 최고의 일상대화 AI 기술을 바탕으로 재미있고 말랑말랑한 제품을 만드는 AI 스타트업입니다.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챗봇 ‘이루다’는 지금까지 200만 유저와 10억 건 이상의 대화를 나눴으며, 스캐터랩은 뛰어난 AI 기술과 유저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 기획 역량을 인정받아 현재까지 SK텔레콤, 소프트뱅크, NC소프트, 크래프톤 등으로부터 누적 41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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